정인호 - 해요

     




정인호 - 해요


그녀와 나는요
그땐 참 어렸어요..
많이 사랑했고 때론 많이 다투었죠

지금 생각하면 모두 내 잘못이죠
마지막 그날도 그녀는 울었어..
나는그녈 잡지 못했죠
지금까지도 너무 후회가 되요..
그 후론 누굴 사랑 한적 없어 


아직은..

그녀와 나는요
언젠가 만날꺼죠
변해버린 모습 변해버린 시간속에..

하지만 괜찮아
내 눈엔 아름답던
예전 모습 그대로일꺼예요..

그녀도 날 못 잊을꺼야
나는 믿어요
그만큼 사랑했죠


그래서 우린 한번은 만나야만 해요

그녀의 친구라도 이노랠 듣는다면

그녀에게 전해줘요
내가 아직 사랑한다고
우리가 처음 만난 그시간 그자리에

내가 매일 기다린다고..

oh 언제라도..


그녀도 날 못잊을꺼야
나는 믿어요
그만큼 사랑했죠..


그래서 우린 한번은 만나야만 해요
그녀의 친구라도 이노랠 듣는다면
그녀에게 전해줘요
내가 아직 사랑한다고
우리가 처음 만난 그시간 그자리에

내가 매일 기다린다고..



☆~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부탁해요~☆ 
,